bar_progress

'신데렐라' 예비신부 실종 미스터리, '그것이 알고싶다'서 스토리 공개

최종수정 2014.07.04 12:43 기사입력 2014.07.04 12:43

댓글쓰기

그것이 알고싶다, 예비신부 실종 미스터리 공개

그것이 알고싶다, 예비신부 실종 미스터리 공개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신데렐라' 예비신부 실종 미스터리, '그것이 알고싶다'서 스토리 공개

오는 5일밤 오후 11시 15분 방영될 '그것이 알고싶다'에 담긴 스토리가 공개됐다.
29세의 치위생사 A씨는 미국에서 MBA과정을 밟을 예정인 남자친구 때문에 결혼에 대한 고민과 압박이 커져만 갔다.

가난한 집안에서 힘겹게 자란 자신과 달리 그녀의 남자친구는 소위 명문대를 졸업한 부잣집 아들이었다. 뉴욕 맨해튼에 살고 있는 그의 부모님은 뉴욕에서도 손꼽힐 만큼 이름난 사업가였는데 두 사람의 관계를 오래 전부터 탐탁찮게 여겨 왔기 때문이다.

지난 2012년 무렵, 남자친구가 미국에서 학업을 이어가겠다는 결정을 하면서 그의 부모님들 반대는 더욱 거세졌다. 남자친구가 A와 함께 미국으로 가기로 결정했기 때문이었다. A씨와 남자친구에게는 4년의 연애가 결실을 맺으려는 행복한 순간이었다.
자신을 반대하는 남자친구의 부모님은 그녀에게 여전히 고민이었지만, 자신만 믿으라며 ‘가서 결혼해서 잘 살자’는 남자친구의 적극적인 제안에 함께 미국으로 떠나기로 결정했다.

출국 예정일은 지난 2013년 1월 24일 오전 9시였다. 사람들은 미국 상류사회의 일원이 될 A를 ‘신데렐라’에 비유하며 부러워했다. 출국 전날까지 주위에 인사를 다니며 아쉬운 작별을 나누고 난 후, 그렇게 미국으로 떠난 A는 거짓말처럼 종적을 감춰버렸다.

행복한 신혼생활을 꿈꾸던 ‘신데렐라’는 1년 6개월이 지난 현재까지도 ‘실종’상태다.

한편, 휴대폰을 새로 개통한 B씨는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었다. 낮에는 알지도 못하는 번호로 ‘왜 연락이 안 되냐’는 독촉 문자가 계속 날라 왔고, 새벽에는 신용카드 결제 알람 문자소리에 잠을 설치기 일쑤였다.

B씨는 새로 받은 휴대폰 번호의 전 주인이 빚 독촉에 시달리다 잠적한 유흥업소 여성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놀랍게도 B의 전화번호는 원래 실종된 A가 쓰던 번호였다.

실종 전 A는 미국을 가기 위해 다니던 치과를 그만두고, 이삿짐도 정리한 상태였다. 그리고 무엇보다 자신의 휴대전화 번호를 해지했다.

그런데 우연히 A의 전화번호를 사용했던 B는 휴대폰 문자로 온 A의 카드 사용내역이 모두 한국에서 사용된 것이라고 했다.

가족들이 설마 하는 마음에 A의 출입국 기록을 확인해 보니 아니나 다를까 출국 예정일에 A는 해외로 나간 기록이 없는 것으로 드러났다.

A씨에게는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한편 '그것이 알고싶다- 사라진 신데렐라'편은 5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포토갤러리

  • [포토] 화사, 뭘 입어도 '핫' [포토] 제시 '강렬한 카리스마' [포토] 현아 '명품 각선미'

    #국내핫이슈

  • [포토] 클라라 '아찔한 각선미' [포토] 이은비 '청순한 미모' [포토] 하유비 '시선강탈 뒤태'

    #연예가화제

  • [포토] 손미나 '50세라니 안 믿겨' [포토] 손나은 '상큼한 미모' [포토] '분위기 여신'

    #스타화보

  • [포토] 클라라 '넘사벽 S라인' [포토]  현아 '단발로 변신' [포토] 안소희 '시스루 패션'

    #몸매종결자

  • [포토] 킴 카다시안 '파격적 패션' [포토] 킴 카다시안 '매혹적인 비키니' [포토] 킴 카다시안 '아찔한 눈빛'

    #해외스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헤드라인 뉴스

한눈에 보는 뉴스&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