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루토로닉, 에스테틱 의료기기 올해의 기업상

최종수정 2014.06.13 11:05 기사입력 2014.06.13 11:05

댓글쓰기

[팍스TV 전필수 기자] 루트로닉 이 프로스트 앤 설리번의 2014년 에스테틱 의료기기 부문 올해의 기업상(2014 Frost & Sullivan South Korea Excellence Award for Aesthetic Devices Company of the Year)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은 루트로닉이 ▲최첨단 레이저 의료기기 국내외 제공 ▲세계 10대 에스테틱 레이저 의료기기 기업으로 확고한 입지 구축 ▲인류 삶에 가치를 제공하고자 하는 핵심 철학을 통해 전세계에 기여하고 있는 것 등을 수상 이유로 밝혔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은 글로벌 산업계 시장조사 전문기관으로 매년 미주, 아시아 등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보인 기업을 선정해 시상한다.

루트로닉은 최근 에스테틱 분야 신제품들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요즘은 에스테틱 분야는 물론 안과 분야 등 신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황해령 대표는 "국제적 리서치 기관에서 루트로닉의 성과를 인정 받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인류 삶 전체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레이저 의료기기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필수 기자 philsu@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