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우현영, 가슴골 드러낸 옷 입고 이민우 에스코트 받으며 '시선' 한몸에…

최종수정 2014.06.11 17:15 기사입력 2014.06.11 17:15

댓글쓰기

▲우현영 이민우

▲우현영 이민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우현영, 가슴골 드러낸 옷 입고 이민우 에스코트 받으며 '시선' 한몸에…

안무가 우현영이 파격적인 스타일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안무가 우현영은 10일 오후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열린 케이블 채널 Mnet '댄싱9' 시즌2 제작발표회에 이민우의 에스코트를 받으며 등장했다.

이날 우현영은 남다른 의상으로 시선을 모았다. 특히 가슴골이 깊게 파인 섹시미가 강조되는 의상과 화려한 네일아트로 시선을 한몸에 받았다.

또한 Mnet '댄싱9' 시즌2 제작발표회에는 레드윙즈 마스터 이민우, 우현영, 박지우, 하휘동, 블루아이 마스터 박재범, 이용우, 박지은, 김수로, MC 오상진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댄싱9' 시즌2에서는 현대무용, 스트리트 댄스, 한국무용, K-POP 등 다양한 장르의 댄서들이 깜짝 놀랄만한 실력을 공개한다.

우현영의 댄싱9 시즌 2 제작 발표회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우현영, 가슴크다" "우현영, 너무 야하다" "우현영, 이민우 에스코트를 받는 이유는?"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