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팍스넷, 황금연못 선물옵션 무료강연

최종수정 2014.04.23 11:00 기사입력 2014.04.23 11:0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은지 기자] 증권포탈 팍스넷이 26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서울 명동 포스트 타워(서울 중앙우체국) 10층 대회의실에서 황금연못 전문가의 ‘선물옵션 대강연회’를 실시한다.

이번 강연의 주제는 ‘신통방통한 그녀의 선물옵션 이야기’로 황금연못 전문가의 독특한 투자 전략이 공개된다. 모차르트 효과의 전말, 상황과 운이 만나야 불꽃이 생긴다, 아프니까 파생이다 등 어려운 파생거래를 재미있고 쉽게 풀어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밖에 올해 최고 인기를 얻고 있는 황금연못의 차트를 새롭게 읽는 방법, 시장흐름을 읽는 방법 등 실질적인 파생거래에 도움이 되는 기법도 공개된다.

참석자들에게는 기념볼펜, 경품 응모권 등이 제공된다. (단, 팍스넷 홈페이지에서 강연회 사전 신청 후 참석 회원에 한함) 팍스넷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선착순 500명으로 인원 제한이 있다.

황금연못 선물옵션 강연회 사전참가신청은 팍스넷(www.paxnet.co.kr ) 공지사항 또는 전화(02-1666-6260)로 하면 된다.
김은지 기자 eunji@paxnet.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