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지웰페어, 가족 수요 늘어 테마파크 입장권 ‘인기’

최종수정 2014.04.16 11:25 기사입력 2014.04.16 11:25

댓글쓰기

[팍스TV 이영혁 기자] 이지웰페어 가 5월과 6월, 정부의 관광주간과 지방선거 등을 앞두고 자사의 복지포털에서 최근 테마파크 입장권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복지서비스 전문기업 이지웰페어(대표 김상용)에 따르면 테마파크 입장권과 영화관람권 등 여가활용 상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직원특가 WOW서비스의 매출과 방문 고객의 구매전환율이 전월 대비 각가 3배 증가했다.

‘직원특가 WOW'는 문화여가, 자기계발, 가족친화, 팔도특산물 등 상품당 1,000개 내외의 수량을 확보해 한정된 기간 내에 특가로 제공하는 복지서비스인데, 복지포털에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테마파크 입장권은 1인당 1만원~3만원 내외의 저렴한 가격으로 약 4주간에 걸쳐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돼 상품당 5,000매부터 9,000매에 이르는 판매량을 나타내고 있다.

이지웰페어 복지포털에서 이들 테마파크 입장권에 대해 1매당 15%부터 최대 40%까지 할인혜택이 제공하면서 가족단위의 여가활용을 계획하고 있는 실속파 직장인들에게 특히 인기를 모으고 있다.

16일 현재까지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은 7,600매가 판매됐고, 일산 한화아쿠아플라넷+동물원 자유이용권은 이번 주까지 11,000매의 한정 수량이 모두 판매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 외에도 멀티플렉스 극장의 영화관람료 인상과 맞물려 가격 할인혜택을 활용하려는 고객들의 니즈가 증가하면서 10매가 패키지로 구성된 CGV 지류식영화관람권이 2,800여 세트, CGV 영화모바일교환권도 10,000매가 각각 판매됐다.

임병철 제휴마케팅본부장은 "사용 기간에 대한 여유로움이 있고, 가족 단위의 여가활용을 즐기려는 직장인들의 실속형 소비가 늘어나면서 테마파크 입장권이나 영화관람권이 복지포털의 인기 컨텐츠로 자리잡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지웰페어는 중소ㆍ중견기업 근로자들의 휴가만족도를 제고할 수 있도록 한국관광공사 주관으로 시행하는 근로자휴가지원 시범사업 전용 온라인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


이영혁 기자 coraleye@paxnet.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