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숙희, '왕가네' 마지막 OST '틈' 공개… 'OST 퀸' 노린다

최종수정 2014.02.15 10:28 기사입력 2014.02.15 10:28

댓글쓰기

숙희, '왕가네' 마지막 OST '틈' 공개… 'OST 퀸' 노린다

[아시아경제 e뉴스팀]가수 숙희가 'OST 여왕' 타이틀을 정조준하고 있다.

KBS2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의 마지막 OST 숙희의 '틈'이 15일 오후 8시 모든 음악 사이트에 공개된다. 조항조 '사랑 찾아 인생 찾아', 유리상자 박승화 '사랑인가 봅니다', 한수영 '사랑인가 봅니다', 숙희 '마취' 등과 함께 OST 정규앨범에 수록된 것.

숙희는 지난해 11월 '왕가네 식구들' OST 파트3 '마취'를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이번 공개되는 '틈'도 극중 왕수박(오현경 분)의 장면에 삽입된 후 발매 요청 문의가 쇄도했다는 후문이다.

숙희가 부른 '틈'은 떠나간 사람에 대한 그리움과 이별의 아픔을 표현한 발라드 곡으로, 말하는 듯 덤덤하게 시작해 점차 흐느껴 우는 듯한 창법으로 치달아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숙희의 애절한 보컬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극의 깊이를 더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틈'은 소녀시대 티파니 '그대니까요', 장근석 '사랑비', 허영생 '러브송', 추가열 '바이바이' 등을 작곡한 류원광, 손연성 듀오가 공동 작업했으며, 숙희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한편, 숙희는 3월 초 새 싱글 발매를 앞두고 '왕가네 식구들' OST를 비롯, MBC 아침드라마 '내 손을 잡아' OST와 힙합 듀오 리퀴드의 신곡 '가로수길' 피처링에 참여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e뉴스팀 e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