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MBC가요대제전]엑소 "뜻 깊고 감격스러운 한 해였다"

최종수정 2014.01.02 07:46 기사입력 2014.01.01 01:24

댓글쓰기

[MBC가요대제전]엑소 "뜻 깊고 감격스러운 한 해였다"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그룹 엑소가 2013년 활동을 되돌아보며 소감을 전했다.

엑소는 31일 오후 8시 50분부터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3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해 올해를 보내는 소감을 전했다.

이날 수호는 "올 한해 저희가 정말 많은 사랑 받았는데 뜻 깊고 감격스러운 한 해였다"며 "지금 여기 계시는 아티스트 분들과 시청자 분들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카이 역시 "팬 분들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고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정준하, 김성주, 노홍철, 클라라, 박형식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방송에서는 K-POP 가수들의 화끈한 개별무대와 트로트 가수의 구수한 무대, 다양한 선후배 콜래보레이션 무대가 마련돼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달샤벳, 레이디스 코드, 레인보우, 박현빈, 방탄소년단, 블락비, 설운도, 소녀시대, 손진영, 박수진, 한동근, 아이유, 애프터스쿨, 에일리, 이적, 이효리, 인순이, 인피니트, 임창정, 케이윌, 크레용팝, 타이거JK, 윤미래, 비지, 태진아, 포미닛, 홍진영, 투피엠, 에이핑크, 비에이피, 비원에이포, 비스트, 비투비, 씨엔블루, 엑소, 에프엑스, 걸스데이, 카라, 미쓰에이, 시크릿, 샤이니, 씨스타, 티아라, 틴탑, 빅스, 제국의아이들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