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노라조 '야생마' 뮤비, 유투브 50만 조회수 돌파 '엽기 돌풍'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노라조 '야생마' 뮤비, 유투브 50만 조회수 돌파 '엽기 돌풍'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엽기듀오 노라조의 신곡 '야생마'에 대한 반응이 심상치 않다.

노라조의 '야생마' 뮤직비디오는 지난 달 12일 유투브를 통해 공개된 이후 3주 만에 33만여 조회수를 기록하며 승승장구 중이다.
아울러 16일 공개된 다큐멘터리 형식의 '야생마' 뮤직비디오 역시 20만 건을 넘어섰다. 특히 두 뮤직비디오 조회 수 합계 50만 건을 돌파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이 같은 성적에 일각에서는 공통적으로 말(馬)을 연상시키는 요소와 개성 넘치는 뮤직비디오 때문에 '노라조가 싸이의 전철을 밟는 것 아니냐'는 조심스러운 예측이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노라조의 리얼리티가 살아 있는 야생마 분장과 박력있는 군무, 일명 '아이엠 그라운드 안무'는 전 세계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기에 충분하다는 평이다.
실제로 전 세계 네티즌들은 "이해를 하지 못하겠지만 재미가 있다", "이건 정말 재밌는 것 같다", "세상에! 이 노래는 어메이징하다. 정말 재밌다", "나는 정말 이 뮤직비디오를 사랑한다. 그것은 나를 웃게 만든다", "이 두 남자는 그냥 대단하다"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국 팬들 역시 "이런 게 바로 싸이급이다", "노라조 노래는 언제 들어도 신난다. 항상 응원하고 있다", "해외 팬들 반응이 더 재밌다", "왜 (댓글이) 다 외국인이야 어색하게"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독자적으로 노라조 프로덕션을 설립한 조빈이 직접 진두지휘한 것으로 알려진 '야생마'는 노라조다운 힘찬 사운드와 노홍철의 맛깔나는 피처링, 완성도 높은 뮤직비디오로 인기몰이 중이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