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지난 2000년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서비스 품질 평가 모델로, 올해는 63개 일반 서비스업, 7개 공공행정서비스 부문 등 총 289개 기업(관)을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했다.
회사 측은 그동안 구직자 중심의 공채 서비스와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이라는 신개념 서비스로 취업포털 서비스의 질을 한층 높인 덕분이라고 분석했다. 또 '당신의 꿈에 지원합니다' 캠페인으로 구직자를 응원하고, '신생기업 지원 캠페인'과 인적성검사 무료 이용 등 기업의 인재 채용을 도와 취업시장의 폭과 질을 개선하는데 기여한 점을 인정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사람인은 취업사이트 방문자수에서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코리안 클릭 기준, 올해 들어 42주 가운데 41주 동안 취업사이트 주간 순방문자수 1위를 차지한 것.
박혜정 기자 park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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