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세계첼시, '신세계사이먼'으로 사명 변경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여주와 파주에서 프리미엄 아울렛을 운영하고 있는 신세계첼시가 '신세계사이먼'으로 사명을 교체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세계사이먼 로고. 신세계첼시는 사명을 신세계사이먼으로 변경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세계사이먼 로고. 신세계첼시는 사명을 신세계사이먼으로 변경한다고 18일 밝혔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신세계첼시는 공동 투자사인 사이먼 프로퍼티그룹(Simon Property Group)이 전 세계적으로 '첼시'라는 브랜드명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고려해 글로벌 브랜딩 차원에서 사명을 변경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신세계첼시는 신세계그룹과 부동산 개발업체인 사이먼 프로퍼티그룹이 공동 투자를 통해 설립한 기업으로 현재 여주와 파주 2곳에 프리미엄 아울렛을 운영하고 있고, 내년 9월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개점을 앞두고 있다. 신세계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각 25%, 첼시코리아 유한회사가 50%의 지분을 갖고 있다.
사이먼 프로퍼티 그룹(Simon Property Group)은 2004년 첼시 프리미엄 아울렛을 인수했으며, 2010년부터 미국에서는 ‘첼시’라는 명칭은 공식적으로 사용하지 않고 있다. 국내에서는 '첼시 프리미엄 아울렛'이라는 인지도를 고려해 '신세계첼시'라는 사명를 유지해 왔다.

신세계첼시는 이번 사명 변경을 통해 ▲현명한 쇼핑문화 ▲고품격 친환경 쇼핑장소 ▲상생 경영이라는 3대 핵심가치를 중심으로 프리미엄 아울렛의 대표주자로서 입지를 굳힌다는 계획이다.

사이먼 프로퍼티 그룹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아울렛은 전 세계적으로 총 72곳의 매장이 있으며, 이중 미국 59곳, 푸에르토리코 1곳, 일본 8곳, 한국 2곳, 멕시코 1곳, 말레이시아 1곳이 운영 중이다.
신세계첼시 관계자는 "변경된 CI는 9월 중순부터 점차 활용할 예정"이라며 "사명 변경과 함께 프리미엄 아울렛의 공식 홈페이지도 보다 친숙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개편했다"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