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농심 "이게 아닌데"...선심쓰고 욕먹은 사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농심 이 베푼 선심이 부메랑이 돼 농심을 괴롭히고 있다.

농심이 런던올림픽에서 체조 사상 첫 금메달을 획득한 양학선 선수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평생 동안 무상으로 제공키로한 라면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며, 무상제공에 대한 의견이 분분하게 갈리고 있다.
또한 양 선수의 금메달 획득을 축하하기 위해 열릴 마을(전북 고창군 남동마을) 축제에 보낸 100박스의 라면과 떡 두말, 음료수 5박스도 농심의 발목을 잡고 있는 상황이다.

농심 관계자는 "양 선수가 너구리 라면을 먹고 금메달의 꿈을 키웠다는 이야기에 감동 받아 라면을 평생 무상 제공하겠다는 뜻을 전한 것인데 왜 이런식으로 해석이 되는지 모르겠다"고 답답해 했다.

그는 이어 "양 선수의 부모님이 사시는 남동마을에 제품을 보낸 것도 이 지역 분들이 대체로 연로하신 분들이 많아 좋을 일을 함께 나누고자 했던 것"이라고 토로했다.
그러나 네티즌들은 "800원짜리 너구리를 1년 365일 먹는다해도 29만원에 불과하다"며 "농심의 행동은 생색내기에 불과하다"고 꼬집었다.

또 농심이 남동마을에 보낸 '라면 기증 인증샷'을 본 네티즌들은 "이 많은 라면을 언제 다 먹으라고 이렇게 한꺼번에 배달을 하느냐"며 "평생 라면만 먹으라는 것이냐"고 지적했다.

하지만 농심 측은 "남동마을 주민들은 연로하신 분이 많고, 서로 나눠 드시라는 의미에서 라면을 보낸 것"이라며 "생색내기 위함이 아니다"라고 못박았다.



이광호 기자 kwang@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