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효성 브로셔, LACP '금상' 수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효성 브로셔

효성 브로셔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윤미 기자] 효성 2010 기업 브로셔가 글로벌 홍보물 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하며 세계적 수준임을 인정받았다.

11일 효성은 최근 기업브로셔가 미국 커뮤니케이션 협회(LACP·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onals)에서 주관하는 2010스포트라이트 어워즈 브로셔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효성은 올해 처음으로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 브로셔 부문에 출품, 심사위원평가에서 총점 97점을 받아 미국기업에 이어 2위인 금상을 수상했다.

이와 함께 효성은 전체 기업홍보물 분야를 아우르는 종합 순위에서 1100개 출품작 중 37위에 올라 '2010년 톱 100 홍보물 수상자'에도 이름을 올렸다.

효성 브로셔는 '글로벌 엑설런스'를 주제로 심사위원들로부터 "탁월한 크리에이티브로 필수적 커뮤니케이션 요소들을 이상적으로 엮어냈다"는 의견과 함께 "고객들이 메시지에 빠져들게 하는 세계 최고 수준의 홍보물"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크리스틴 케네디 LACP 매니징 디렉터는 "효성 브로셔는 수많은 경쟁작들 속에서도 그 탁월함을 보여줬다"며 "설명 방식과 비주얼 디자인 모두에서 최고 수준"이라고 극찬했다.

스포트라이트 어워즈는 세계적 마케팅조사기관인 LACP에서 주관하는 대회로 올해에는 전세계 13개국 1100개 기업홍보물이 출품되어 경합을 벌였으며, 참가한 주요 글로벌 기업 및 조직 바이엘, 도우 케미칼 컴퍼니, 베텔스만, 코카콜라, 델타항공, GE에너지, 인텔, 머크, 푸르덴셜, 부즈알렌, ESPN, FBI, FIFA 등이 있다.

2001년 미국에서 설립된 LACP는 세계 유수의 기업들의 IR자료와 홍보 커뮤니케이션 자료에 대한 경쟁력을 조사, 발표하는 기관으로 매년 출품되는 세계적 간행물의 내용 및 디자인을 평가해 순위를 발표하고 있다.



조윤미 기자 bongbong@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