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가전·화장품 할인 '한경희 건강나눔 바자회'

최종수정 2010.09.09 14:12 기사입력 2010.09.09 14:12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한경희생활과학은 오는 17일 오전 서울 종로구 재동에 위치한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에서 '제2회 한경희 건강 나눔 바자회'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화장품 자회사인 에이치케어와 아름다운가게가 공동으로 진행한다. 추석 명절을 앞두고 소비자들이 가전 및 화장품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소외 이웃까지 도울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취지다.
올해 출시한 스팀청소기 신제품 3종을 비롯해 스팀다리미, 클리즈 살균기 등 건강 가전 9종을 15~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또 오앤 히팅뷰러 마스카라를 비롯한 색조 화장품을 50% 할인 판매한다.

단 판매 제품별로 수량이 한정돼 동일 모델을 3개 이상 구입할 수 없다. 또 반품 및 환불이 되지 않는다. 가전 제품의 경우 택배로 발송하며 비용은 회사측에서 부담한다. 행사 수익금의 일부는 아름다운가게에 기부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ihaan.com)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김대섭 기자 joas11@
TODAY 주요뉴스 마트서 산 상추 봉지 속 '독사' 꿈틀…고향으로 돌려보낸 부부 마트서 산 상추 봉지 속 '독사' 꿈틀…고향으... 마스크영역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