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은정, 박칼린 음악감독과 뮤지컬 곡 소화해 눈길

최종수정 2010.09.09 13:44 기사입력 2010.09.09 13:27

댓글쓰기

이은정, 박칼린 음악감독과 뮤지컬 곡 소화해 눈길
썝蹂몃낫湲 븘씠肄

[스포츠투데이 이종길 기자]최근 KBS2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에서 합창단 일원으로 화제를 모은 배우 이은정이 박칼린 음악감독과 함께 돈독한 사제지간을 보여 눈길을 모은다.

이은정은 최근 박칼린 감독과 함께 KBS2 ‘음악창고’ 녹화에 참가해 렌트, 넥스트 투 노멀(Next to normal) 등 귀에 익숙한 뮤지컬 곡들을 소화해냈다. 2007년부터 현재까지 박칼린 음악감독에게 노래수업을 받고 있는 그는 이날 신선한 외모와 완벽한 퍼포먼스로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얻었다.
브라운관에 얼굴을 내민 건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2004년 슈퍼 엘리트모델에 뽑혔고 이후 큰 키와 시원한 이목구비로 아웃백 스테이크, 피자헛, SK텔레콤, 요플레 등 여러 CF 광고에서 모델로 활동했다. KBS 대하드라마 ‘천추태후’에서는 소태후(심혜진 분)를 호위하는 거란족 무사 독연 역을 소화했다.

현재 SBS 드라마 ‘자이언트’에서 미주(황정음)의 친구이자 가수 지망생인 지나 역으로 출연중인 이은정은 극 중 로열클럽에서 ‘개여울’, ‘님은 먼 곳에’, ‘애심’ 등 당대 최고의 명곡을 직접 불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소속사 한 관계자는 “이를 계기로 일본진출 러브콜을 받았다”며 “SBS '나쁜남자' OST에 참여해 ‘몰랐었어’라는 노래를 부르기도 했다”고 밝혔다.

다양한 경력을 소유한 그가 앞으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를 모은다.
스포츠투데이 이종길 기자 leemean@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