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마트 3주간 대규모 할인행사..전단행사 2배 규모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영규 기자]롯데마트(사장 노병용)가 이달 10일부터 30일까지 3주동안 전국 84개 점포에서 1000여개의 주요 생필품을 대상으로 대규모 기획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10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행사 첫 주에는 롯데마트가 차별화 상품으로 내세우고 있는 여름 인기 상품과 월드컵 특화 상품 등이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우선 10일부터 16일까지 동대문 패션 디자이너와 함께 기획한 최신 유행의 그래픽 티셔츠를 월드점, 영등포점 등 59개점에서 1장당 9800원에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동대문 패션 티셔츠는 100가지 스타일로 기획됐으며, 기존 마트 상품과는 달리 동대문에서 유행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모던하고 빈티지한 디자인으로 구성된 게 특징이다. 또 100% 국내 원단으로 국내에서 생산했다.

롯데마트는 또 이 기간중에 미국산 냉동 '가루비플레이트'를 100g당 780원에 판매한다. '가루비플레이트'는 소의 양지와 갈비가 결합된 부위로, 양지의 부드러움과 갈비의 고소하고 쫄깃한 맛을 느낄 수 있어 일본에서 덮밥이나 구이용으로 인기가 높은 상품이다. 수입 냉동 삼겹살이 100g당 880~1380원에 판매되고 있는 것을 감안하면 삼겹살보다 저렴한 수준이다.

롯데마트는 또 이달 16일까지 월드컵 응원시 가장 인기 있는 먹거리인 치킨류와 훈제 오리 등으로 구성된 4인 가족기준 '월드컵 모듬간식세트'를 기획해 9800원에 판매한다. 각각 낱개로 구매했을 때보다 최대 30% 가량 저렴하다.
이밖에 여름 인기 상품인 '수박'(7Kg미만)을 8800원에, 여름 몸보신용 필수 먹거리인 '생닭'(550g)'을 2780원에, 여름 침구 세트로 '기획대나무자리'를 3만9800원에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6월 10일부터 13일까지 롯데멤버스 회원 중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강화유리로 만든 접시를 증정한다.

남창희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은 "롯데마트가 GS마트를 인수해 새로운 출발을 한다는 의미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차별화된 상품을 중심으로 창립 행사에 버금가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이영규 기자 fortun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