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SBS연기대상]안내상, 연속극 남자 연기상 수상

최종수정 2009.01.01 00:15 기사입력 2008.12.31 23:52

댓글쓰기


[아시아경제신문 고재완 기자]안내상은 31일 서울 등촌동 SBS공개홀에서 열린 '2008 SBS연기대상'에서 연속극 부문 남자 연기상을 수상했다.

'조강지처클럽' 안내상은 '행복합니다' 이훈, '가문의 영광' 박시후, '유리의 성' 이진욱 등과 경쟁을 벌인 끝에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안내상은 소감으로 "원수를 사랑하라"고 외친 뒤 "1년 내내 원수를 사랑하라고 목이 터져라 외쳤는데 갑자기 원수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1년동안 '조강지처클럽'을 하면서 매주 목요일마다 술마시고 울고 위로하고 웃었다. 소중한 만남 잊지 않겠다. 오현경과 김희정에게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한원수라는 놈 만나서 술을 한잔하고 싶다. 요즘은 잘 지내는지 만나고 싶다. 많은 사람들은 한원수를 욕하지만 저에게는 한없이 소중하고 사랑스럽고 귀여운 놈이다. 좋은 배우되는 것이 보답하는 길이라고 생각한다. 올해는 어떤 일이 있어도 국민 여러분, 샤방샤방!"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류시원과 한예슬이 진행을 맡은 '2008 SBS연기대상'은 오후 9시 55분부터 3시간동안 생방송으로 중계기다.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