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관악구 고사리들도 사랑의 행렬 동행

최종수정 2008.12.31 09:01 기사입력 2008.12.31 09:01

댓글쓰기

어린이와 함께하는 사랑 나누기 행사 가져 1000만원 성금 마련

관악구(구청장 김효겸)는 30일 관악구청 8층 대강당에서 ‘희망 2009 따뜻한 겨울보내기 사업’ 일환으로 '어린이와 함께하는 사랑나누기'행사를 가졌다.

저소득 주민들이 따뜻하고 훈훈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관악구 민간보육시설연합회는 지난 1일부터 20일까지 주변의 어려운 저소득 아이들을 돕기 위한 ‘아름다운 마음을 나누어요’ 캠페인을 벌여 성금을 모금했다.

저소득 시민을 위한 이번 사업은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어린이, 학부모, 교사들의 따뜻한 정성이 모여 도움을 필요로 하는 많은 주민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했다.

특히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1000여만원 성금을 거두었다.
관악구 고사리들의 사랑의 행렬

모아진 성금은 어린이와 함께하는 사랑나누기행사를 통해 관악구 민간보육시설 종사자 및 어린이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모금함에 전달됐다.

어린이들의 소중한 뜻과 정성이 담긴 사랑의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하여 저소득 아이들에게 희망의 씨앗을 나눠줄 예정이다.

관악구는 금번 행사를 통해 불우한 저소득 주민에게 이웃의 따뜻한 온정을 전달하는 한편, 자라나는 우리의 미래재원인 어린이에게 ‘사랑의 참 뜻’을 배우고 실천하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