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비씨카드, '제1회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최종수정 2018.09.08 15:01 기사입력 2008.12.30 13:20

댓글쓰기

비씨카드는 지난 11월 응모를 시작한 '제 1회 비씨카드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30일 오전 서울 서초동 비씨카드 본사에서 개최하고 총 50명의 비씨카드 고객을 공모전 수상자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서 '고객경험 관리 서비스' 아이디어로 참신성과 독창성에서 심사위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전정호(경희대 일반대학원 경영학 박사과정)씨가 대상 수상자로 선정, 1000만원의 상금과 상패를 수여 받았다.



금상에는 이종원(홍익대학교 광고홍보 졸업)씨 와 하승빈(한국예술종합대학교 예술경영학과 재학)·서영덕(카이스트 경영공학 박사과정) 팀이 입상해 각각 상금 500만원을 받았으며, 은상에는 김재원·이지은 팀, 김재현·김형진·류성준·권택욱·문지호 팀의 5팀이 각각 수상했다. 이 외에도 가작에는 50명이 선정되어 기프트카드 10만원권이 각각 수여되는 등 총 3000만원의 상금이 이번 공모전 수상자에게 전달됐다.



장형덕 비씨카드 대표이사는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접수된 고객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반영한 카드 서비스를 개발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기 위한 다양한 공모전을 지속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씨카드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은 지난 11월1일부터 12월1일까지 한달간 비씨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됐으며, 공모 기간 동안 총 1431건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응모 돼 일반인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 냈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