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쿠쿠홈시스, 알뜰한 '6인용 전기보온밥솥' 출시

최종수정 2008.12.30 11:14 기사입력 2008.12.30 11:14

댓글쓰기


가격은 8만원대로 저렴하면서 만능찜, 현미발아 등 15만원대 이상의 압력밥솥에 적용되는 고사양 기능이 장착된 전기보온밥솥이 선보였다.

종합생활가전기업 쿠쿠홈시스(대표 구본학)는 30일 "일반 밥솥과 가격이 비슷하면서도 다양한 취사 기능이 가능한 실속형 '6인용 전기보온밥솥'(모델명 CR-0631F)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백미 취사뿐 아니라 잡곡ㆍ현미, 죽, 찜 등 다양한 취사가 가능하며 불림과 가열시간 조절을 통해 밥맛을 조절할 수 있는 쿠쿠맞춤밥맛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 전기보온밥솥에는 처음 추가된 '웰빙쿡' 메뉴로 야채죽, 잣죽, 닭죽 등 시간이 오래 소요되고 번거로웠던 슬로우 푸드 요리가 가능하다.

특히 '분리형 커버'를 적용해 커버에 부착된 손잡이를 살짝 돌리기만 하면 밥솥과 쉽게 분리돼 씻을 수 있어 더러워진 커버를 항상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일반 내솥에 비해 두께가 두 배 가량 두꺼운 블랙골드 코팅 내솥을 장착해 보온력과 밥맛을 향상시켰으며 밥솥 전면에 LCD 화면을 탑재, 취사 진행 코스를 쉽게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중국산 저가 보온 밥솥과는 달리 밥솥 1등 브랜드 쿠쿠에서 직접 제조한 만큼 품질뿐 아니라 에프터서비스 등에도 불편함이 없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