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빅뱅, 휠라 프로모션용 디지털싱글 '스타일리시' 발매

최종수정 2008.12.30 11:12 기사입력 2008.12.30 11:12

댓글쓰기


[아시아경제신문 이혜린 기자]그룹 빅뱅이 스포츠브랜드 휠라의 프로모션용 디지털싱글 '스타일리시(Stylish)를 발매한다. 이효리가 활약해온 휴대폰 애니콜의 '애니모션' 시리즈처럼 광고와 음악이 적극적으로 결합한 형태다.

빅뱅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스타일리시'는 지드래곤이 작사, 페리가 작곡, 편곡한 힙합 스타일의 곡"이라면서 "일반적인 광고음악과 달리 원곡 그대로 무대 위에서 불러도 될 것 같아 결국 음원 발매를 하게 됐다"고 30일 밝혔다.

이 곡은 빅뱅이 디자인에 직접 참여한 휠라 빅뱅 리미티드 에디션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빅뱅은 오는 31일까지 방송사 연말 시상식을 끝으로 '붉은 노을' 활동을 마감한다. 2009년 1월부터는 승리가 솔로곡 '스트롱 베이비'로 무대에 선다.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