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왕십리제2동, 방과후 공부방 평가보고회 성대히 개최

최종수정 2008.12.30 10:14 기사입력 2008.12.30 10:14

댓글쓰기

성동구 왕십리제2동 주민센터(동장 차영집)는 지난 26일 오전 11시 주민센터 2층 다목적방에서 2008 방과후공부방 평가보고회를 개최했다.

평가보고회는 한 해 동안 열심히 공부한 방과후공부방 학생들을 격려하고 학습재료 등을 지원해준 단체장들과 학부모를 초청,1년 동안의 성과를 평가하고 향후 효과적인 방과후공부방 운영에 관한 의견을 나누는데 그 목적이 있다.

주민자치위원과 직능단체장, 방과후공부방 학생들의 학부모 및 자원봉사자 등 60여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차영집 왕십리제2동장의 경과보고와 학생들의 소감발표, 다과회 및 간담회의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방과후공부방 학생들이 공부방에서 배우고 익힌 것을 토대로 장래희망을 발표한 '나의 꿈, 나의 미래' 발표는 참석자들에게 큰 감동을 주며 뜨거운 박수와 호응을 받았다.

2009년도에도 왕십리2동 방과후공부방에서는 마술교실, 에어로빅교실 등 다양한 특집프로그램과 눈썰매교실 등 체험교실 운영을 통해 학생들 소질 계발과 학습능력 향상에 힘쓸 예정이다.

또 각 직능단체로 구성된 후원회에서도 방과후 공부방에 계속적인 지원을 약속하였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