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MBC연예대상]김현중-황보, 시청자가 뽑은 베스트 커플

최종수정 2008.12.30 00:32 기사입력 2008.12.30 00:03

댓글쓰기


[아시아경제신문 박건욱 기자]김현중-황보커플이 29일 오후 서울 여의도 MBC 방송센터에서 진행된 '2008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시청자가 뽑은 베스트 커플'로 선정됐다.

이부문에는 유재석-김원희(놀러와), 강호동-유세윤(무릎팍 도사), 김국진-윤종신(라디오스타), 노홍철-전진(무한도전), 크라운J-서인영, 알렉스-신애, 마르코-손담비, 김현중-황보, 환희-화요비, 앤디-솔비(이상 우리 결혼했어요)등 총 열쌍의 커플이 후보를 올라 치열한 각축을 벌인 끝에 김현중-황보커플이 베스트 커플로 뽑히는 영광을 누렸다.

수상후 황보는 "시청자분들이 직접 뽑아준 상이라 더욱 더 감동이다"라고 말문을 연 뒤, "물론 가상이지만 파트너(김현중)가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이런 상 받지 않았나 싶다. 너무 감사드린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김현중은 "연예시상식에서 상을 받을 줄 몰랐다"며 "어설프고 떨리는 신인이었지만 선배들이 많은 도움을 줘서 적응을 잘한 것 같다. 내년에도 항상 열심히하는 김현중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투표에서는 총 19만 8380여명의 시청자들이 참가해 높은 관심도를 보였다.


TODAY 주요뉴스 거꾸로 세웠더니 '대박'…"성수기보다 더 잘 팔려" 거꾸로 세웠더니 '대박'…"성수기보다 더 잘 ... 마스크영역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