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권상우-이보영-이범수, 각자 홈피에 '슬픔보다~' 뮤비 공개

최종수정 2008.12.27 15:50 기사입력 2008.12.27 15:5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신문 문용성 기자]권상우, 이보영, 이범수 등이 출연하는 영화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의 스페셜 에디션 뮤직 비디오이 27일 자정에 전격 공개됐다.

김범수가 부른 동명의 곡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로 제작된 7분 가량의 이번 뮤직비디오는 음악 채널이나 온라인 음악 사이트가 아닌 출연진 권상우, 이보영, 이범수의 홈페이지를 통해 대중에 먼저 공개돼 더 화제다.

시인 원태연의 감독 데뷔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는 오랫동안 함께하면서도 서로에 대한 마음을 드러내지 못하고 있다가 마지막까지 나보다 상대를 위하는 애틋하고 아련한 사랑을 그린 멜로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 비디오는 영화와 별도로 촬영된 영상으로 제작된 스페셜 에디션 뮤직비디오로, 권상우가 맡은 남자 주인공 '케이 편' 총 2편 중 1편에 해당한다.

권상우, 이보영, 이범수 등 주연배우들은 완성된 뮤직 비디오의 영상을 보고 "뮤직 비디오의 귀재 차은택 감독님이 제작한 뮤직 비디오라 역시 최고의 영상미를 자랑한다. 우리 팬들이 먼저 보고 기뻐해 줬으면 하는 마음에 홈페이지를 통해 먼저 공개했으면 하는 바람을 제작사에 전했다"며 강한 만족감을 전했다.

한편 그림 같은 티저 포스터로 이미 눈길을 끌고 있는 영화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는 내년 화이트 데이인 3월14일 개봉할 예정이다.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