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2009 신년사]김우중 동작구청장,"경제활성화 최선 다해 행복한 동작만들 것"

최종수정 2008.12.31 06:56 기사입력 2008.12.31 06:10

댓글쓰기

존경하는 구민 여러분!

기축년 새해에 인사 올립니다.

올 한 해 원하시는 것 모두 다 이루시고 가정과 직장에 행복과 번영이 넘쳐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우리 동작구는 구민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열심히 달려왔으며, 그 결과 도시개발, 문화 등 각 분야에서 큰 발전을 이루며, 각종 평가에서 수준 높은 삶을 창출하고 있다는 인정을 받았습니다.
김우중 동작구청장


이러한 발전에는 무엇보다 구민 여러분들의 한결같은 성원과 지지가 있어 가능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올 해는 지난해 말부터 불어 닥친 전 세계의 경제난으로 여러 분야에서 침체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고 실업난이 높아질 것이라고 전문가들이 예상하고 있습니다.

우리 구는 이러한 상황에 적극 대처하여 경기 활성화와 취업 알선에 모든 행정력을 집중하여 구민들의 생활이 위축되지 않게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각종 예산의 조기 집행은 물론 중소기업에 대한 지원 확대, 공공근로 확대 시행 등 가능한 모든 지원 방안을 마련해 구민들을 지원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올해 구청장에 재임한 지 12년이 되는데 처음부터 목표로 삼아왔던 복지동작의 완성을 위해 처음과 같은 마음으로 열심히 일하도록 하겠습니다.

뉴타운 등 각종 비전사업을 차질 없이 진행하고 행정서비스의 끊임없는 혁신, 모두가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지역사회 구현, 문화수준 향상 등을 통해 구민들이 최고의 복지를 누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러한 동작의 주인은 구민 여러분들입니다.

주인의식을 갖고 적극 구정에 동참해주시고, 격려와 충고를 계속해서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꿈과 새해에는 여러분들 모든 가정에 언제나 웃음꽃이 피어나고 행운과 건강이 지속되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