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2009 신년사]김효겸 관악구청장,"풍요로운 미래도시 만들기 총력"

최종수정 2008.12.31 06:56 기사입력 2008.12.31 06:06

댓글쓰기

구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관악구청장 김효겸입니다.
기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도 구민 여러분들께서 이루고자 하시는 일 모두 성취하시길 바랍니다.

지난 한해 저와 관악구 공무원들은 구민여러분께서 행복한 생활을 하실 수 있는 여건을 만들고자 쉼 없이 내달렸습니다.

그 결과 구정에 놀랄만한 성과가 있었습니다.

먼저 행정, 경영분야 및 보건·복지분야 지방자치 대상을 휩쓸었습니다.
김효겸 관악구청장


서울시 각종평가에서도 우수한 성적으로 「푸른 도시 서울가꾸기」 등 21개 분야에서 17억6000여만원의 상금을 획득, 지역발전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소중한 예산을 확보하였습니다.

이 모든 성과가 주민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올해는 비로소 그동안의 노력에 대한 성과가 결실을 맺게 됩니다.

영어마을 관악캠프, 도림천 생태하천, 난곡 GRT가 드디어 모습을 드러내고 지역의 발전을 꾀할 수 있는 각종 대형사업들이 본격적으로 추진됩니다.

전 세계적인 금융위기로 인하여 나라경제가 무척 어렵습니다만 우리모두 힘과 지혜를 모은다면 슬기롭게 헤쳐 나갈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구민 여러분의 따스한 마음과 격려 그리고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가 우리구 발전을 위한 소중한 자산입니다.

올해에도 저와 1400여명 관악구 공무원들은 혼연일체가 되어 아름답고 풍요로운 미래도시 관악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