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톰과 제리' 크리스마스 특집 방송…추억과 향수 동시에

최종수정 2008.12.22 16:49 기사입력 2008.12.22 16:48

댓글쓰기


[아시아경제신문 박건욱 기자]애니메이션의 고전 '톰과 제리'가 어린아이들에게 추억을, 어른들에게는 옛 향수를 선사한다.

'톰과 제리'는 오는 25일 오전 8시부터 밤12시까지 케이블채널 카툰네트워크에서 16시간 연속 방영된다.

'제리 크리스마스'라는 타이틀로 방영되는 이번 특집프로그램에서는 '톰과 제리' 시리즈 중에서 평소 쉽게 접하기 힘든 뮤지컬 에피소드들만을 모은 '톰과 제리 크리스마스 콘서트'와 극장판 무비 애니메이션들로 구성된다.

카툰네트워크 한 관계자는 이번 '톰과 제리'특집 중 뮤지컬 에피소드만을 모은 '톰과 제리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더욱 재미있게 감상할 수 있는 관전 포인트는 배경 음악에 있다"며 "'톰과 제리' 속 뮤지컬 에피소드에는 쇼팽, 요한 스트라우스 등의 유명 클래식 음악가의 곡들이 다양하게 깔려 있으며 클래식 음악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톰과 제리의 대결이 더욱 박진감 넘치게 그려질 예정이다"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그는 이어 "'톰과 제리 크리스마스 콘서트'에 이어서 극장 애니메이션 무비로 독특한 설정과 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톰과 제리: 수퍼 레이스', '톰과 제리: 화성에 가다', '톰과 제리: 마법의 반지' 그리고 '톰과 제리 영화'가 연속으로 방영돼 온 가족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톰과 제리'는 1940년대 극장용 단편 애니메이션에서 출발, 1975년 TV방영을 시작한 이래 오늘날에 이르기까지 변함없는 사랑을 받아온 고전 애니메이션으로 아카데미상을 7차례 수상하며 작품성과 재미를 모두 인정받은 프로그램이다.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