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로지텍코리아, 고객 만족 서비스 확대 나서

최종수정 2008.12.22 11:18 기사입력 2008.12.22 11:18

댓글쓰기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코리아(대표 서수경)는 22일 수신자 부담의 ‘로지텍 고객지원 콜센터’를 오픈했다.

로지텍은 기존에 용산, 김포, 테크노마트 등에서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었으나 이번에 콜센터를 오픈,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고 나섰다. 콜센터는 수신자 부담(00798-601-8207)으로 운영되므로 소비자들은 통화료 부담 없이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로지텍코리아 서수경지 사장은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로지텍을 사랑해주는 소비자들을 위한 감사의 마음으로 콜센터를 오픈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보다 완벽한 서비스를 위해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수렴하고 고객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