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가수 적우, '스타의 연인'OST 참여 '눈길'

최종수정 2008.12.22 15:17 기사입력 2008.12.22 15:17

댓글쓰기


[아시아경제신문 박건욱 기자]가수 적우가 SBS수목드라마 '스타의 연인'(극본 오수연 연출 부성철)에 출연 중인 최지우(이마리 역)와 유지태(김철수 역)의 러브테마곡을 불렀다.

최근 3집 앨범 'Spero Spera(살아 있는 한 희망은 있다)'의 타이틀곡 '하루만'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적우는 '스타의 연인' OST에 참여한 것.

러브테마곡 '그대 자린…여긴데…'는 적우 3집 수록곡으로, 가수의 정규앨범 수록곡이 드라마 배경음악으로 채택된 것은 처음이다.

적우는 "드라마 OST에 정규앨범 수록곡을 사용하기는 처음이라고 들었다"며 "고집스럽게 정규앨범을 발표한 이유가 팬들에게 다양한 음악을 들려주기 위해서였는데 좋은 드라마의 OST를 통해 노래를 들려줄 수 있게 돼 행복하다. 드라마와 노래 모두 사랑 받았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적우는 드라마 '못된 사랑', '천상의 왈츠', '게임의 여왕' '황금사과', '꿈꾸는 비앙카', '내 인생의 황금기', '비밀' 등 그간 수많은 드라마OST 작업에 참여해 시청자들에게 이름을 알려왔다.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