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국후지제록스, 고객사에 TCO 절감 솔루션 공급

최종수정 2008.12.22 09:52 기사입력 2008.12.22 09:52

댓글쓰기

경기 침체로 기업들의 비용 절감 노력이 한창인 가운데,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정광은)가 고객사의 소유 총비용(TCO)을 절감하도록 돕는 '3대 TCO 절감비법'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한국후지제록스는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46가지의 문서관리 솔루션 중에서 비용절감 효과가 탁월한 솔루션을 모아 '3대 TCO 절감비법'을 패키지화한 것이다.

3대 TCO 절감비법 중 첫 번째는 '출력기기 제어를 통한 출력 비용 절감'으로, 특정 부서나 특정인은 흑백 복사만 가능하게 하거나 아예 복사를 불가능하게 하는 등 사용자별로 출력 기능을 구분해 TCO를 절감하는 솔루션이다.

두번째는 '종이가 필요없는 페이퍼리스 오피스' 구현을 통한 TCO 절감으로, 불필요한 종이문서를 전자문서로 바꿔 출력비용과 관리비용을 줄이는 솔루션이다.

끝으로 '고객 출력 환경 컨설팅을 통한 출력기기 최적화'는 후지제록스의 전문 툴을 통한 고객과의 즉석 상담으로 기업들이 쉽게 간과할 수 있는 전력소모비용, 공간사용비용 등을 절약하는 솔루션이다.

한국후지제록스는 "3가지 절감 솔루션을 고객사에 선보이는 것은 단기적으로 토너나 종이 등의 소모품 매출에 영향을 받겠지만 장기적으로는 판매업체와 신뢰관계가 형성돼 불황기에 고객사 확보라는 점에서 확실한 이득"이라고 밝혔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