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2009년 상반기를 빛낼 급등 1순위 유망 테마주는?

최종수정 2008.12.22 12:02 기사입력 2008.12.22 12:02

댓글쓰기

대한민국 NO.1 증권방송 하이리치(www.hirich.co.kr)는 "지루한 박스권장을 연출한 12월 3째주, 애널리스트 '닥터제이'가 LG화학/LIG손해보험/CJ홈쇼핑/교보증권 등의 중대형주를 비롯 세월셀론텍/강원랜드 등의 중소형테마주를 집중 공략해 주간 70%가 넘는 누적수익률을 기록하며 주간 베스트 애널리스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하이리치에 따르면 닥터제이는 시장을 선도하는 트렌드 매매의 선두주자로서 시장의 핵심 우량주의 매매급소를 정확하게 포착, 최소의 리스크로 안정적인 투자 고수익을 기록하고 있는 실전 최강 애널리스트로서 최근 시장이 중소형 테마주에 매기가 집중되고 있는 상황임을 고려해 실시간 증권방송과 SMS문자 리딩을 통해 중소형테마주를 병행, 수익 극대화에 주력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주간 베스트 애널리스트 2위는 12월 2째주 77%의 누적수익률을 기록하며 주간 베스트 애널리스트 3위에 선정된바 있는 바닥권 급등주 발굴의 1인자 '반딧불이'가 차지했다.

반딧불이는 유진기업/SK증권/현대오토넷/롯데쇼핑 등의 대형주를 공략해 주간 50%가 넘는 누적수익률을 달성했으며, 실시간 증권방송을 통해 라이브로 중소형테마주인 에피밸리/한성엘컴텍/포스테이타/디지털조선 등을 공략해 50%에 달하는 고수익률을 확보함으로써 사실상 주간 100%가 넘는 누적수익률을 기록하는 저력을 발휘하기도 했다.

12월 2째주 중소형테마주의 매매 급소를 정확하게 포착해 한주간 100%에 달하는 초고수익률을 기록한바 있는 실적우량주/저평가 성장주 매매의 1인자 '초심'은 한국타이어/한양이엔지/휴멕스/한솔홈데코를 통해 50%가 넘는 누적수익을 확보하며 2주 연속 3위에 선정됐다.

하이리치는 이와 관련해 "테마주 매매에 탁월한 역량을 발휘하고 있는 애널리스트 초심이 2009년 상반기 화려한 테마장이 올 것에 대비해 22일(월) 오후 21:00~22:00까지 2009년 급등 1순위 테마주 공개하는 무료특집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히며 개인투자자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하이리치는 주간 베스트 애널리스트 선정과 관련,"증권사, 자산운용사 등 그 어디에서도 시도하지 못했던 애널리스트 평가제를 국내 최초로 도입, 매주 애널리스트들이 기록한 실제 수익률을 바탕으로 방송시청률과 철저한 회원평가제를 통한 인기도 등을 반영해 최고의 누적수익률을 달성한 베스트 애널리스트 1~3위를 선정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대한민국 NO.1 증권방송 하이리치(www.hirich.co.kr)는 2008년 대세하락장에도 불구하고 안정적 고수익을 기록한 애널리스트를 치하하고, 한 해 동안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으로 하이리치와 함께 동고동락 한 VIP회원들을 대상으로 각종 상품을 시상하는 총 상금 2500만원 규모의 '제1회 하이리치 대상 2008!'을 개최한다.

수상자는 애널리스트 부문과 회원 부문으로 나눠 진행되며, 애널리스트들의 실제 수익률 성과를 바탕으로 오는 28일까지 회원들의 투표 결과를 최종 합산해 30일 발표될 예정이다.

하이리치는 제1회 하이리치 대상 2008과 관련, "시상기간 중 애널리스트 인기투표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1등 노트북, 2등 최신 휴대폰, 3등 LCD모니터 등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 이 보도자료는 하이리치에서 제공하는것으로, 아시아경제신문과 무관함을 알려드립니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