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브로드앤TV ‘미아 찾기’ 캠페인 진행

최종수정 2008.12.16 14:37 기사입력 2008.12.16 14:37

댓글쓰기

실종아동 사진 및 신체특징 등 소개

SK브로드밴드의 인터넷TV(IPTV) 브로드앤TV에서 제공하고 있는 ‘미아 찾기’ 공익 캠페인 화면
SK브로드밴드(대표 조신)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브로드앤TV에서 ‘미아 찾기’ 공익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보건복지가족부위탁 실종아동전문기관(소장 김종우)과 공동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실종아동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브로드앤TV 고객들이 실종아동을 찾는데 참여할 수 있는 기회로 마련했다.

브로드앤TV를 통해 미아가 소개될 때 고객이 바로가기(리모콘의 빨강색 버튼)를 누르면 해당 미아의 사진과 신체특징 등을 소개하는 팝업이 떠 상세 정보를 볼 수 있다.

미아와 관련한 내용을 알고 있으면 실종아동전문기관(전화 02-777-0182) 또는 경찰청(국번 없이 182)으로 연락하면 된다.

SK브로드밴드는 향후 ‘미아 찾기’ 뿐만 아니라 ‘미아 예방’ 차원의 교육 콘텐츠 제공 등 서비스 범위를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지난 9월 22일 새로운 CI 선포와 함께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자원봉사단을 발족했으며, ‘사랑의 집짓기 운동’ 참여와 ‘지구촌 행복한 홈스쿨’ 후원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