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호텔]우아하고 풍성하게....호텔서 즐기는 크리스마스

최종수정 2008.12.16 15:02 기사입력 2008.12.16 15:02

댓글쓰기

임피리얼 팰리스가 어린이를 위해 마련한 고드름 주렁주렁 달린 생강 집

◆임피리얼 팰리스, 어린이를 위한 크리스마스= 어린이와 함께한 가족을 위해 풍성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마련했다.

1층 카페와 델리앞에는 초대형 진저하우스를 설치해 어린이들에게 헨젤과 그레텔의 주인공이 된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게 해주며 산타클로스 초콜릿과 귀여운 진저 하우스도 판매한다.

24,25일 모든 어린이 고객에게 산타클로스 복장을 한 직원이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의 초록색 솜사탕을 즉석에서 만들어준다. 또한 산타클로스가 모든 레스토랑을 돌며 풍선과 카드 마술을 보여주고 초콜릿, 사탕, 장난감, 학용품 등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선물을 나눠준다.

7층 두베홀에서는25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모여라! 어린이 꿈동산 대축제'가 펼쳐진다. 뷔페 식사를 즐긴 후 시작되는 축제는 MBC TV '뽀뽀뽀'의 귀동이 팡팡 아저씨로 사랑 받았던 개그맨 ‘정귀영’과 ‘김학래’가 산타클로스가 되어 진행한다.

어린이 관객이 직접 참여하는 동요 부르기, 춤 경연대회도 이어진다. 가격은 VIP석 15만원, R석 13만원, S석 10만원 (세금, 봉사료 포함) 02) 3440-8000


◆롯데호텔서울,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크리스마스이브 특별요리 = 신이 즐기는 요리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의 오너 셰프, 피에르 가니에르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이 2008년 크리스마스 이브, 단 하루동안 크리스마스 특별 메뉴를 준비한다.

롯데호텔서울 신관 최고층(35층)에서 환상적인 겨울 야경과 고품격 퍼스널 서비스가 함께하는 프랑스 요리를 그대로 즐길 수 있다.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의 헤드 셰프 제롬 로이(Jerome Roy)가 프랑스에서 직접 공수한 크리스마스 이브 메뉴는 트뤼플 소스의 쇠고기 안심과 구운 오리간, 가리비와 미카도 트뤼프, 최고급 이란산 캐비어를 이용한 오시에트르 캐비어, 프랑스에서 공수된 블루 바닷가재로 만든 소뗀느 와인을 첨가한 블루 바닷가재 프리까세, 트뤼프 모짜렐라 아이스크림 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총 11가지 코스로 이루어져 있다.

이는 피에르 가니에르가 국내에 선보이는 첫 번째 크리스마스 메시지이며 오직 2008년 12월 24일 하루만 즐길 수 있다는 매력이 있다.

◆르네상스 서울, 크리스마스 맛은 어떨까 = 이탈리안 레스토랑 토스카나(TOSCANA)는 12월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주 특별한 '크리스마스 특선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토스카나의 이탈리아 쉐프 세르지오 자네티(Chef. Serzio Zanetti)와 함께하는 이번 크리스마스 특선 코스 메뉴는 런치 코스메뉴와 디너 코스메뉴를 제공한다.

런치 코스메뉴는 ‘바질소스의 야채 카포나타’, ‘송로버섯과 포르치니 버섯 소스의 딸리오니리’, ‘페퍼콘 소스의 소안심구이’, ‘배 카라멜과 바닐라 아이스크림’ 과 크리스마스를 위한 ‘크리스마스 파네토네’를 제공한다.

디너 코스메뉴는 ‘무화과를 곁들인 황새치 카르파쵸’, ‘푸아그라와 훈제오리 가슴살’, ‘송로버섯 소스의 호박 또르뗄리’, ‘이태리 양파스프’, ‘바닷가재’, ‘페퍼콘스스의 와규 안심구이’ 등을 포함한 10가지 코스 요리를 선보이다.

런치 코스 메뉴는 5만원, 디너 코스 메뉴는 10만원이다. (02) 2222-8647

◆인터컨티넨탈, 테이블34에서 즐기는 크리스마스 = 크리스마스에 프랑스 레스토랑 ‘테이블 34’의 맛은 어떨까?
테이블 34는 크리스마스에 트러플, 프와그라, 캐비어 등 최고급 자료로 만든 특별 세트 메뉴로 고객 입맛을 자극한다.

테이블 34의 에릭 펠렌 수석 주방장은 “전체적인 조화를 중시하면서도 신선한 식자재를 이용해 코스마다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기 위해 주력했다”고 밝혔다.

7가지 코스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정찬은 크림 치즈를 넣은 훈제 연어와 토스트에 캐비어, 케어퍼를 얹은 세브루가 캐비어 블리니스를 시작으로 트러플과 다임향의 밀크폼에 가리비를 곁들인 렌틸 공 스튜와 프와그라를 체에 걸러 오븐에 익힌 거위간 로얄과 프랑스식 완두콩 스프가 차례로 준비되며, 민트향의 오렌지 셔벳이 입맛을 개운하게 해준다.

메인 요리로는 밤과 크랜베리 소스를 곁들인 안심 스테이크 혹은 고구마, 사과와 피칸넛 스터핑의 크리스마스 칠면조 구이가 마련되어 둘 중 선택할 수 있다.

저녁 세트 메뉴의 가격은 16만원 (봉사료 및 세금 별도) 02-559-7631

◆JW 메리어트 호텔, 갈라 디너쇼 = 이브인 24일 세계적인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관람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갈라 디너쇼를 선보인다.


이번 갈라 디너쇼에서 선보이게 될 '노트르담 드 파리'는 정상공연 때 출연했던 실제 배우와 댄서들이 그대로 출연한다.

공연은 오후 3시30분과 오후8시 두차례 진행되며 각 공연은 식사를 마치고 난 후 시작된다.

3시30분 공연에는 다양한 종류의 스낵뷔페가 제공되고 오후8시에는 6코스의 정찬이 준비돼있다. 02) 3472-3230, 3236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