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우리투자증권 HTS 전산오류..체결 내역 확인 불가능

최종수정 2008.12.16 13:54 기사입력 2008.12.16 13:10

댓글쓰기

우리투자증권의 홈트레이딩시스템(HTS)에 오류가 발생해 고객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16일 오전 11경쯤부터 우리투자증권 HTS에서는 체결 이후 체결 내역 수신 여부가 확인이 되지 않고 있다.

우리투자증권 관계자는 "우리투자증권 HTS를 포함해 모든 전산 시스템을 메인 프레임에서 서브 시스템으로 새롭게 바꾸면서 차세대 시스템을 도입하게 돼 새롭게 오픈했다"며 "새 시스템을 가동하는 과정에서 일부 계좌를 통한 체결 내역 수신 확인이 안되는 상황이 벌어졌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고개들의 주문은 제대로 체결이 됐지만 단지 체결 내역 수신의 오류로 주문 내역이 확인 안되는 것이고 그 때문에 주문 정정이나 취소도 되지 않고 있다"며 "만약 주문 체결이 되지 않았을 경우라면 법무팀과 상의를 통해 추후적인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우리투자증권은 HTS 팝업창을 통해 계좌 잔고에 문제가 생겼다는 고지만 했을 뿐 구체적인 사안에 대해 밝히지 않았다는 고객들의 불만을 사고 있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