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크리스마스이브에 열차타면 예뻐진다?”

최종수정 2008.12.16 11:43 기사입력 2008.12.16 11:43

댓글쓰기

코레일, DHC와 크리스마스 뷰티행사 마련…24일 오후 서울역

코레일이 크리스마스 전날 가질 미용이벤트 모습.

크리스마스이브에 열차 타고 서울역에 내리면 특별한 이벤트가 기다린다.

코레일(사장직무대행 심혁윤)은 DHC와 함께 무료메이크업 서비스를 하고 서울역 오픈콘서트홀에서 연말파티를 주제로 한 메이크업쇼를 여는 등 ‘크리스마스 뷰티 이벤트’를 온·오프라인을 통해 펼친다고 16일 밝혔다.

▶온라인 이벤트 : 경품(DHC화장품) 및 뷰티서비스 응모

온라인이벤트는 크리스마스이브(24일) 오후 4시 이후에 서울역에 도착하는 열차표 예매손님을 대상으로 온라인 추첨으로 DHC 브라이트닝 에센스(5만3000원 상당) 20개와 스페셜 6종 샘플킷 1,000개를 나눠준다.

또 3명 온라인경품당첨자에겐 전문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무료로 메이크업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4만8000원 상당의 DHC 스베스베세트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16일부터 22일까지 코레일홈페이지(www.korail.com)에 접속, 이벤트란에서 예매한 승차권 반환번호(16자리)와 인적사항 등을 입력하면 된다.

당첨자는 23일 코레일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메이크업서비스와 경품은 24일 오후 4시 이후 서울역 3층 행사장(오픈 콘서트홀)에 방문해야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 이벤트 : 메이크업 쇼, 기념사진 촬영
24일 오후 4시부터 3시간 동안 서울역 3층 맞이방에선 특별한 메이크업 쇼가 펼쳐진다. 메이크업 쇼에선 송년모임이나 각종 파티에 어울리는 다양한 메이크업이 소개된다. 또 18일부터 천사들이 마시는 커피 ‘엔제리너스커피’에선 따뜻한 겨울나기 이벤트로 천사들이 만든 크리스트리에서 예쁜 사진을 찍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행사도 열린다.

DHC 관계자는 “파티와 모임이 잦은 연말연시를 대비, DHC만의 파티메이크업팁과 함께 전문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제공하는 메이크업서비스를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그는 “DHC와 코레일 뷰티이벤트행사를 통해 연말모임에서 주목 받는 파티퀸이 될 수 있길 기대 한다”고 덧붙였다.

이천세 코레일 여객사업본부장은 “이벤트를 통해 씀씀이가 많은 연말연시에 열차이용객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길 바란다”면서 “철도역이 즐거움이 가득한 공간이자 생활 중심이 되는 복합문화공간으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