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농협, '사랑愛적금' 사진공모전 시상

최종수정 2008.12.16 10:28 기사입력 2008.12.16 10:28

댓글쓰기

금상 수상작에 최태희 고객의 '삶의 터전' 선정

농협이 '사랑愛적금' 판매와 함께 실시했던 가입고객 대상 '사진공모전' 이벤트를 종료하고 금상 수상작에 최태희 고객의 '삶의 터전' 등 총 18점의 사진을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농촌체험을 바탕으로 한 가족간의 사랑을 주제로 기성세대에게는 어린 시절의 향수를, 신세대에게는 도시생활에서 경험할 수 없는 흥미를 줄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약 6개월간 총 250여점의 작품이 응모되는 등 큰 관심을 모았다.

최태희 고객의 금상수상작 '삶의 터전'은 씨를 뿌리고 밭을 가는 농부와 어린아이의 천진난만한 모습을 통해 자연과 인간의 조화로운 삶을 뛰어난 영상으로 표현했다는 평가다.

이밖에 은상은 김세훈님의 '그래 우리는 행복해'외 1점, 동상은 배봉순님의 '얘들아, 어디가니?'외 7점, 장려상은 이태기님의 '내가 꿈꾸는 노후' 외 6점 등이 선정됐다.

금상을 비롯한 선정작은 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온라인 갤러리상에 전시된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