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엔트리 에스론 플래티넘, 보건산업기술대상 수상

최종수정 2008.12.16 10:17 기사입력 2008.12.16 10:17

댓글쓰기

하이리빙의 갱년기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엔트리 에스론 플래티넘'의 핵심 원료인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보건복지가족부가 주최한 '2008 보건산업기술대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보건산업분야 기술개발 활동을 장려해 신기술, 신제품에 대한 수요 창출로 국제 경쟁력을 증진시키기 위해 보건복지가족부가 주최하고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권위있는 상이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2008 보건산업기술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는 유일하게 수상한 '엔트리 에스론 플래티넘'의 식물성 여성호르몬 분비촉진 성분인 'FGF271'은 천연 생약재인 백하수오, 속단 등 식품 주원료로부터 추출돼 갱년기 여성들의 각종 증상에 효과적이다. 또한 중년 여성들의 골밀도 관리 등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성분은 하이리빙과 생약호르몬 연구소가 공동 개발해 이미 국내 특허(특허 제 10-0382040호)를 획득했으며 하이리빙이 특허권을 가지고 있다.

특히 지난 4월에는 전세계 3대 발명전 중의 하나인 '2008년 제네바 국제발명대회'에서 금상을 수상, 국내 뿐 아니라 세계시장에서도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 받았으며 현재 미국, 일본, 유럽에 특허출원 중이다.

한편 '엔트리 에스론 플래티넘'은 갱년기 여성들에게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올해 3월에 출시된 하이리빙의 대표적인 히트 상품이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