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VOS 김경록, 첫 솔로앨범 16일 발매

최종수정 2008.12.16 10:12 기사입력 2008.12.16 10:12

댓글쓰기


[아시아경제신문 이혜린 기자]VOS의 김경록이 첫 솔로앨범을 16일 발매했다.

김경록은 이날 솔로앨범 '피플 앤 피플'을 발표하고, 쥬얼리, 하주연, 메이비 등의 지원사격을 받은 노래들을 공개했다.

이 앨범에는 타이틀곡 '이젠 남이야'를 비롯해 총 10곡이 수록됐으며, 김경록은 이 중 총 3곡의 작사와 2곡의 작곡에 참여했다.

'이젠 남이야'에는 쥬얼리의 하주연이 내레이션과 랩을 맡았으며 수록곡 '사랑쟁이'에서는 메이비가 호흡을 함께 맞췄다. '사랑쟁이'는 김경록이 헤어진 여자친구를 위해 만든 곡이다.

또 VOS의 다른 멤버 최현준과 박지헌은 '원하고 바라고 지우고' 등 3곡의 코러스를 맡기도 했다.

이밖에 브라운아이즈소울의 고영준, 작곡가 조영수 등이 앨범작업에 참여했으며, 배우 이천희가 '이젠 남이야' 뮤직비디오에 노개런티로 출연했다.

한편 VOS는 오는 20일 대전 충남대학교 정심화국제문화회관 정심화홀에서, 21일 대구 시민회관 대극장에서 하반기 전국투어 콘서트를 이어나간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