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도봉구,18일 서울팝스오케스트라 초청 송년음악회 열어

최종수정 2008.12.16 10:09 기사입력 2008.12.16 10:09

댓글쓰기

도봉구(구청장 최선길)는 1988년 창단 이래 2900회 이상 연주 경력을 가진 국내 최고의 서울팝스오케스트라를 초청, 18일 오후 7시 도봉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송년 음악회’공연를 연다.

서울팝스오케스트라 공연 장면
이번 연주회는 ‘열린음악회’(성악가와 가수가 한 무대에서 공연하는 크로스 오버)로 클래식을 어렵게만 생각하는 관객들에게 함께 참여, 즐길 수 있는 음악회라는 인식을 심어주며 대중들에게 더욱 다가가는 친숙한 음악회가 될 것이다.

특히 서울팝스 오케스트라의 독특한 캘릭터와 음악적 감수성이 마음껏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서울팝스 오케스트라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장르와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연주를 필요로 하는 곳 이라면 어디든 직접 순회공연을 함으로써 모든 이들이 공유하고 나눌 수 있는 음악을 펼쳐왔다.

전국적으로 공연되는 ‘푸른 음악회’와 ‘희망·사랑 나눔 콘서트’와 같은 지역주민을 위한 문화 혜택 및 복지차원의 무료 초청음악회를 주관, 많은 대중의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

서울팝스단원 50인에 하성호 상임지휘자 지휘로 소프라노 성혜진, 바리톤 김호성, 가수 김동욱 등이 출연, 친밀감 넘치고 재미있는 이번 음악회는 오페라 '루살카' 중 달에 부치는 노래, 오레라 '돈 조반니' 중 그대 손을 잡고 등 대중적으로 잘알려진 클레식을 연주한다.

이와 함께 크로스 오버로 '크리마스 메들리' 등 잘알려진 음악들이 정감어리게 연주될 예정으로 한 해를 보내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이다.

공연은 무료로 개최되며 문의는 문화공보과(☎2289-1151)로 하면 된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