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신한카드, '신한 SKT 네이트 A1카드' 출시

최종수정 2018.09.08 15:02 기사입력 2008.12.16 12:00

댓글쓰기

신한카드는 SK텔레콤과 제휴해 '신한 SKT 네이트 A1카드·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카드는 모든 고객에게 온라인 쇼핑몰 11번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전월 신용판매 이용액에 따라 SK텔레콤 이동통신 요금 감면·14개 무선 인터넷 콘텐츠 최대 40% 할인 혜택 등을 주며 영화·패스트푸드 및 음료·편의점 등도 20% 할인해 준다.



신용카드 고객의 경우 사용 금액에 따라 월 1회 온라인 쇼핑몰 또는 영화 7천원 할인·패밀리 레스토랑에서 50%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내년 1월 말까지 전국 신한은행 영업점에서 카드를 발급 받고 SK텔레콤 이동통신 요금을 자동이체 하는 전 고객에게 씨즐 영화예매권 2매를 선착순 1만 명에게 크라운베이커리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동통신과 관련된 요금 할인은 물론 다양한 유명 가맹점에서 할인 서비스도 제공하는 만큼 SK텔레콤 고객에게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