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강남구,17일 코엑스광장서 사랑과 나눔 퍼포먼스한다

최종수정 2008.12.16 09:13 기사입력 2008.12.16 09:13

댓글쓰기

눈사람 인형과 프리허그...러브모자이크에 희망문구 작성, 2009년 氣 Up 하세요!

강남구(구청장 맹정주)는 ‘문화와 나눔이 있어 따뜻한 강남구가 좋아요'라는 사랑과 나눔의 거리 퍼포먼스를 17일 정오 삼성동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연다.

맹정주 강남구청장
하트모양의 대형 탈 인형과 눈사람 캐릭터 인형이 시민들과 사랑과 행복을 나누는 프리허그를 시연, 송년분위기를 돋운다.

이같은 캐릭터 인형들의 분위기 Boom-Up에 이어 강남심포니 오케스트라의 금관6중주 캐롤송이 이어 연주된다.

또 문화 zone, 나눔 zone, 氣 Up zone으로 나뉘어 ▲문화zone에서는 심포니오케스트라의 연주 ▲나눔 zone에서는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의 성금모금 활동을 벌인다.
한편 氣 Up zone에서는 하트모양의 러브모자이크 벽에 시민들이 참여해 2009 희망문구를 작성 부착하고 “문화, 나눔, 氣 Up ”벽을 모자이크조각을 붙여 완성한다.

장원준 공보실 팀장은 “경제가 어려워 지친 시민들의 氣를 Up시키고,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를 함께 나누고자 이번 행사를 열게 됐다”고 말했다.

강남구는 행사중 조성된 성금은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에 전액 기탁할 예정이다.


TODAY 주요뉴스 "가상화폐로 8개월에 25억"  미모의 유튜버, 사실은… "가상화폐로 8개월에 25억" 미모의 유튜버, ... 마스크영역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