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크리스마스 선물, 따뜻한 마음까지 전하세요

최종수정 2008.12.16 10:45 기사입력 2008.12.16 10:45

댓글쓰기

아내에게 설화수·마몽드토탈솔루션
아이들에게 빈폴키즈 장감 인기만점
연인에게는 미니골드 체스 귀걸이 제격


크리스마스를 십 여일 앞두고 백화점과 쇼핑몰에는 부모님, 친구, 연인에게 줄 성탄절 선물을 마련하려는 사람들로 붐비기 시작했다. 선물 고르기가 쉽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로 손꼽히는 화장품, 의류, 보석의 각 대표 브랜드에서 자신 있게 추천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템을 모아보았다.

소비자들 반응이 가장 좋았던 베스트셀러,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스테디셀러, 올해 야심차게 준비한 신상제품을 위주로 소개한다.


◆화장품

아모레퍼시픽의 한방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 가운데 자음수, 자음유액 등의 '자음' 시리즈는 '윤조 에센스'와 더불어 지금의 설화수를 있게 한 효자상품들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자음생'과 '진생유 오일'로 이루어진 설화수 크리스마스 기획세트를 내놓았다. 도예가 강석영 교수의 백자 도자가 함께 들어있어 더욱 고급스럽다. 가격은 25만원대.

설화수가 베스트셀러라면 마몽드의 '토탈 솔루션'은 은근한 입소문으로 끊임없이 팔려나가는 스테드셀러 제품이다. 2003년 출시된 이래 300만개가 넘게 팔려나갔다.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주름과 미백, 보습 등을 한 번에 해결하는 '멀티' 화장품으로 가격은 3만2000원. 여자라면 누구에게나 통하는 선물이다.

오휘 컬러 페스티벌
LG생활건강은 '오휘 컬러 페스티벌' 컬렉션을 선보였다. 아이섀도, 립스틱,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등 메이크업에 필요한 14종의 제품을 담은 메이크업 컬렉션으로 갓 메이크업을 시작한 예비 대학생이나 직장인 여성에게 선물하기 적합하다. 가격은 8만5000원.


◆패션

닥스 머플러
닥스, 헤지스 등 크리스마스 선물로 적합한 브랜드들을 구비하고 있는 LG패션은 닥스의 머플러를 성탄절 대표 선물 아이템으로 추천했다. 100% 캐시미어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강조한 닥스 머플러는 어느 누구에게 선물해도 실패할 확률이 낮은 선물의 '고전'이다. 가격은 28만원이다.

빈폴 키즈 장갑
제일모직은 아이들을 위한 가장 무난한 성탄절 선물로 빈폴키즈의 장갑을 꼽았다.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강렬한 색상에 손목의 러플과 손등의 리본, 반짝이는 비즈 장식이 따듯한 느낌을 준다. 가격은 4만원이다. 여기에 토끼털 방울과 리본으로 장식된 베레모 니트모자(4만8000원)를 함께 선물하면 더욱 좋다.


◆주얼리

패션주얼리 1위 업체 미니골드에서 말하는 히트아이템은 지난 1999년도에 선보인 '체스' 시리즈다. 사각형 체스판 무늬를 모티프로 한 '체스'는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미니골드 관계자는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무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선물용으로 특히 인기다"고 말했다.

미니골드 펄미키
체스 귀걸이가 고가(40만9000원)이기 때문에 부담스럽다면 '펄미키'시리즈도 권할만하다. 이 제품은 미니골드기 지난 2007년 '쥐의 해'를 맞이해 선보인 것인데 깜찍한 디자인으로 해를 지나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가격은 8만8800원이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