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국 HP, 강서 지역 서비스 센터 오픈

최종수정 2008.12.15 11:27 기사입력 2008.12.15 11:27

댓글쓰기

한국HP(대표 최준근)는 컴퓨터와 프린터 등 HP 전 제품에 대한 서비스를 지원하는 ‘HP 강서 지역 서비스 센터’를 15일 오픈했다.

강서 지역 서비스 센터는 강남 양재동과 강북 용산에 위치한 서비스 센터에 이은 한국 HP의 서울 지역 세 번째 서비스 센터로, 유동 인구와 디지털 기기 구입 고객이 많은 신도림 테크노마트에 위치해 보다 편리하고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전망이다.

HP 강서 서비스 센터는 컴퓨터와 프린터 전 제품의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디자인과 편의성이 강화된 HP주변기기 및 액세서리도 판매한다.

한국HP 최준근 사장은 “한국 HP는 이번 강서 서비스 센터 오픈을 통해 서비스 센터 확대와 향상된 품질의 서비스를 선보이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강서 서비스 센터에는 업그레이드 된 디지인과 품질의 HP의 주변기기 판매도 이뤄져 보다 많은 고객들의 방문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HP 강서 서비스 센터(연락처:02-2111-7990)는 신도림 테크노마트 7층에 위치하며,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