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박진영 '나쁜파티', 착한 후배들 지원사격으로 '스타트'

최종수정 2008.12.15 14:04 기사입력 2008.12.15 11:14

댓글쓰기


[아시아경제신문 김부원 기자]박진영의 연말공연 '나쁜파티2'가 후배들의 축하공연이 어우러지며 성황리에 시작을 알렸다.

지난 주말 부천과 천안에서 열린 '나쁜파티2'에는 소위 '박진영 사단'이라 불리는 JYP 소속 가수들이 총 출동했다.

2PM은 '10점 만점에 10점'과 'Only you-winter special'로 박진영의 연말 콘서트 오프닝을 장식했으며, 2AM은 '이노래'와 '아니라기에'로 박진영의 콘서트를 기념했다.

원더걸스도 빠질 수 없었다.

원더걸스는 'Nobody'와 지난해 히트곡 'Tell me'로 흥겨운 무대를 선사했으며, JOO 역시 '대낮에 한 이별'로 박진영과 한 무대에 올라 그만의 음색을 전달했다.

선후배 간의 조화가 이뤄진 이번 공연에서 관객들도 모든 노래를 따라 부르며 공연을 즐기긴 마찬가지.

특히 박진영이 직접 제작한 2AM의 '이노래'와 원더걸스의 'Nobody'가 박진영만의 느낌으로 재해석돼 공개되자 관객들이 더욱 열광적으로 환호했다는 후문이다.

아울러 '딜리셔스(Delicious)'무대에서는 '나쁜파티'란 타이틀에 걸 맞는 도발적인 침대 퍼포먼스가 공개됐으며, 무대 퍼포먼스에 지원한 관객이 무대에 설치된 침대세트에서 박진영과 함께 호흡을 맞추기도 했다.

또 '나쁜파티2'의 첫 공연인 13일에는 후배가수들이 생일을 맞은 박진영을 위해 '생일 케익 이벤트'를 마련, 재미와 함께 감동까지 선사했다.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지난 해 보다 업그레이드 된 박진영의 '나쁜파티2'는 연말 최고의 공연이 될 것이다. 이번 박진영의 전국투어 콘서트에 많은 분들이 함께 하셔서 연말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나쁜 파티2'는 인터파크(www.interpark.co.kr)에서 예매할 수 있다.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