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올 크리스마스엔 벤츠 테디베어 선물할까"

최종수정 2008.12.15 10:41 기사입력 2008.12.15 10:41

댓글쓰기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겨울을 맞아 각종 브랜드 관련 소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벤츠는 판매 중인 대표적 윈터셀렉션(벤츠 브랜드 소품)을 오는 31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시계, 의류, 가방, 지갑부터 각종 비즈니스용품과 어린이용 소품 중 가장 고객 선호가 높았던 제품이 판매된다.

여성용 시계와 모터스포츠 크로노그래프 시계, 핸드백, 지갑, 겨울 레저용품 등 총 60여가지 용품이 준비된 벤츠 윈터셀렉션은 평상시에도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아온 인기 품목들이다.

특히 어린이가 탑승 가능한 SL클래스 모형 자동차와 산타클로스 테디베어 등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선물용으로 적잖은 인기를 모을 전망이다.

행사 홈페이지(www.benz-collection.com)를 통해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핸드폰 액정 클리너를,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2009년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이번 윈터 셀렉션은 공식 홈페이지는 물론 GSeshop, 롯데닷컴 등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