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송창의 '패떴' 출연 '이천희와 11년지기 우정 과시'

최종수정 2008.12.15 07:39 기사입력 2008.12.15 07:08

댓글쓰기


[아시아경제신문 고재완 기자]배우 송창의가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송창의는 오는 15일과 16일 이틀간 SBS '일요일이 좋다' 1부 '패밀리가 떴다'(이하 패떴) 녹화에 참여한다. 특히 송창의는 '패떴' 멤버인 이천희와 11년 단짝 친구라 더욱 눈길을 끈다.

송창의와 이천희는 서울예대 97학번 연극과 동기다. 또 '패떴' 멤버들 중에는 서울예대 출신이 많아 이날 녹화는 서울예대 동문회를 방불케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유재석은 서울예대 방송연예과 91학번, 김수로는 연극과 93학번이다.

송창의는 뮤지컬 공연이 없는 15일 1박2일로 충남 논산시 양촌면에서 진행될 '패떴' 녹화에 참여한 후 16일 오전 촬영이 끝나는 대로 바로 뮤지컬 공연장으로 향할 예정이다.

송창의의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는 "송창의는 현재 '미녀는 괴로워' 뮤지컬 공연으로 인해 눈코 뜰새 없이 바쁜 스케줄에도 '패떴'은 꼭 출연하고 싶어했다. 친분이 두터운 김수로와 이천희가 있어 대학 MT 갈 때처럼 설레여 하고 있다. '패떴'에서 솔직하고 꾸밈 없는 송창의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송창의는 현재 뮤지컬 '미녀는 괴로워'에서 남자 주인공 한상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