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하정우, 불우이웃 위한 음악 토크쇼 참여

최종수정 2008.12.11 08:17 기사입력 2008.12.11 08:17

댓글쓰기


[아시아경제신문 문용성 기자]배우 하정우가 오는 21일 불우이웃을 위한 따뜻한 음악토크쇼에 참여한다.

서울 홍익대 인근에 위치한 KT&G 복합문화공간 상상마당 지하2층 라이브 홀에서 열리는 '제2회 음악에 말걸기'에 출연하는 것. 이는 예술기부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수익금 전액을 성공회 푸드뱅크에 기부, 노숙자 및 결식아동 등 불우이웃을 돕는 데 사용하는 토크쇼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음악에 말걸기'는 영상, 콘서트, 토크가 함께 어우러진 영상음악토크쇼로 음악을 좋아하는 사회 저명인사와 그들이 좋아하는 뮤지션의 라이브 무대가 함께하는 프로그램.

하정우는 진행을 맡은 음악평론가 임진모씨와 함께 평소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을 소개하고, 이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특유의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다.

하정우는 "영화배우가 아닌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으로 이렇게 의미 깊은 자리에 출연하게 돼 영광이다.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좋은 일에 동참할 수 있어서 더욱 기쁘다. 많은 분들과 따뜻한 음악과 이야기들을 나누고, 가실 때는 따뜻한 마음 안고 가실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공연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하정우 외에도 MBC 라디오 '시선집중'의 손석희를 비롯해 윈디시티, 벨라마피아, 케인즈토닉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