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순결한 당신' 안재모-임예원, 첫 키스신 공개

최종수정 2008.12.11 07:50 기사입력 2008.12.11 07:5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신문 문용성 기자]'장군의 아들' 안재모와 중견배우 임동진의 딸 임예원의 키스 장면이 공개됐다.

오는 22일 방송될 SBS 새 아침드라마 '순결한 당신'에서 주인공으로 나선 두 사람이 한 작품에서 처음 호흡을 맞추며 키스신을 감행한 것.

지난달 24일 서울 강남 삼성동의 한 주택가에서 촬영된 이 장면은 연애 중인 두 주인공이 이별의 아쉬움에 계단으로 뛰어와 키스를 하는 장면. 극중 임예원의 집 앞에서 헤어진 안재모는 다시 돌아와 임예원에게 달콤한 키스를 건넨다.

한밤중 제법 운치있고 낭만적으로 보이는 이 장면은 사실 비좁은 계단에서 촬영하느라 스태프들에겐 무척 어려움을 안겨 주었다. 하지만 안재모와 임예원의 능숙한(?) 연기로 촬영은 예상외로 순조로웠고, 별다른 문제 없이 빠르게 진행됐다.

촬영을 마친 안재모는 "NG도 안 나고 생각보다 빨리 끝나 아쉬었다. 4년만의 키스신이라 무척 떨렸지만 좋았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임예원은 "쑥스러웠지만 오빠가 리드를 잘해줘서 촬영이 잘 끝났다"며 빙긋 웃었다.

아울러 오랫동안 사극 드라마에 출연했던 안재모는 "모처럼 현대극에 출연하게 돼 기분이 남다르다"며 "대본도 좋고 출연진도 좋아서 잘 될 것 같다"는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 드라마에서 안재모는 부잣집 출신의 소아과 의사 지환 역을 맡았다. 가난한 집안 출신의 헤어디자이너 단비(임예원 분)와 사랑에 빠져 빈부의 차이를 뛰어넘고 결혼에 골인하게 되지만 양가 부모 사이의 비밀이 드러나면서 고통받는 인물이다.

이들 외에 그룹 god 출신의 데니안이 둘째아들 강은환 역을 맡았으며, 이휘향, 임성언, 독고영재, 송옥숙, 이상아, 김성준, 김영애 등이 함께 열연한다.

문용성 기자 lococo@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