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쿠쿠홈시스,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진출

최종수정 2008.12.10 16:18 기사입력 2008.12.10 16:18

댓글쓰기

종합생활가전기업 쿠쿠홈시스(대표 구본학)는 인천국제공항 면세점에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인천국제공항 면세점은 워커힐과 인천항 한국 관광공사 면세점 등에 이은 5번째 입점이다. 쿠쿠홈시스는 대표 제품군인 전기압력밥솥 3개 모델을 시작으로 점차 판매 품목을 확대할 예정이다.

인천국제공항 면세점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쿠쿠홈시스 홈페이지(www.cuckoo.co.kr)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에프터서비스(A/S)를 문의할 수 있다.

특히 미국, 중국, 캐나다 등 총 8개국 해외지역에서도 온라인을 통해 서비스를 신청하면 문의에 대한 처리 및 응답을 받을 수 있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면세점 공략을 통해 외국인들에게 쿠쿠홈시스의 브랜드 인지도와 기술력을 알리고 글로벌 브랜드로의 성장을 촉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쿠홈시스는 각 면세점에서 판매하는 쿠쿠 제품이 외국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게됨에 따라 추가로 7개의 면세점 입점을 검토 중이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