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코레일, 커뮤니케이션대상 '편집상'수상

최종수정 2008.12.10 16:32 기사입력 2008.12.10 14:36

댓글쓰기

임직원들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42년간 이미지홍보 첨병 역할

커뮤니케이션대상 '편집상'을 받는 코레일 사보.
코레일 사보 ‘레일로 이어지는 행복+’가 12일 서울 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열리는 ‘2008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인쇄사보부문 편집상을 받는다.

올해로 18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가족부, 전국경제인연합회, 대한상공회의소, 한국경영자총협회, 한국언론재단, 한국기자협회, 한국편집기자협회 등이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커뮤니케이션 제작물 콘테스트다.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국가기관과 공기업, 기업, 협회, 단체 등에서 발행하는 인쇄사보와 전자사보, 방송, 사사(社史), 웹사이트, 해외홍보물, 출판물 등을 대상으로 공모전을 벌여 우수제작물에게 주어지는 것이다.?

1964년 창간된 ‘레일로 이어지는 행복+’는 홍보실 직원들이 취재기자가 돼 철도현장 소리를 생생하게 전하는 사내커뮤니케이션의 대표적 매체로 3만2000여 코레일 직원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반극동 코레일 언론홍보팀장은 “요즘은 소통 리더십이 각광받는 시대”라며 “코레일 사보는 사내커뮤니케이션 채널 기능뿐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코레일이미지 홍보나 마케팅 홍보기능까지 맡고 있다”고 말했다.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