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카라, 성숙한 매력 뽐내며 '뮤뱅' 컴백

최종수정 2008.12.06 10:38 기사입력 2008.12.05 19:52

댓글쓰기


[아시아경제신문 박건욱 기자]그룹 카라가 좀 더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카라는 5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두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프리티걸(Pretty Girl)'을 선보이며 공중파 음악프로그램에서 성공적인 컴백 신고식을 치렀다.

이날 무대에서 카라는 귀여운 콘셉트를 유지하면서도 한층 더 성숙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노래는 한층 밝아졌으며 안무는 좀 더 파워풀해졌다.

카라 측은 "귀여운 콘셉트는 유지하되, 예전보다 좀 더 성숙한 모습을 선보일 것"이라며 "새내기 대학생 같은 풋풋한 카라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카라는 무대에 오르기 전 아시아경제신문과 만난 자리에서 "공중파 음악프로그램 첫 무대라 긴장되고 떨린다"며 "하지만 최선을 다해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타이틀곡 '프리티 걸'을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는 카라의 이번 미니앨범은 파티를 즐기고 있는 듯한 소녀들의 모습으로 편안하고 즐거워하는 모습이 담긴 화보집까지 함께 구성돼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카라 외에도 테이의 '기적같은 이야기', 동방신기의 '돈 세이 굿바이(Don't say Goodbye)', SS501의 '유 아 맨(U r MAN)', 노라조의 '슈퍼맨' 등의 무대가 마련됐다.

또 샤이니, M이민우, 백지영, 은지원, 2PM, 넬(Nell), 박지헌&강민경, 황프로젝트&박효신, 구피, Miss S&남규리, MIRU&나르샤, 타이푼, 스매쉬(Smash), 메모리(MEMORY), 쥬디(ZUDY) 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